취소되고 태권도 교육기관과 학교에 등교가 불가하여 온라인 교육의 불편함과 사회적 부작용에 관한 내용이 이슈로 나타났다고 기술하였다. 이처럼 태권도와 관련된 여러 분야에서 많은 어려움을 토로하고 있는 실정이다. 따라서 본론에서는 비대면 콘텐츠로서 태권도 교육의 방향을 제시해 보겠다.
인터넷 활용 학습자들은 대용량의 정보를 제공받고 자료를 편집, 수정, 제작할 수 있으며, 학습속도를 조절하여 활용할 수 있다. 첫번째, 인포그래픽과 파워포인트 강의를 수강하였는데 패들렛이라는 플랫폼으로 학습자료 공유를 받았다. URL로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과 콘텐츠를 만들고 공유하며 사용
1.1 비즈니스 아이디어
'LearnInVR'은 첨단 AR/VR 기술과 현대 교육의 시급한 요구를 결합한 혁신적인 비즈니스 아이디어입니다. 회사는 모든 연령대의 학생들을 위한 몰입형 학습 플랫폼을 개발할 것입니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광범위한 AR/VR콘텐츠 라이브러리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주제를
VR 융합 콘텐츠·서비스·플랫폼·디바이스(CPND)의 핵심기술 고도화 및 개별산업(교육·제조·국방·의료 등)과의 적극적인 협조체계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2022년까지 연 매출 100억 이상의 글로벌 강소기업 100개 이상 발전시켜 정보통신강국의 입지를 구축할 방침이다. 이 장에서는 인터넷과정보사회)
Ⅰ. 서론
과거 지역 활성화 정책은 주로 중앙정부에서 시설?단지 등 하드웨어를 지역에 조성해 주는 것이 중심이었으나, 현재는 지역에서 직접 사업을 발굴하도록 하고 인재, 기술, 정보 등의 소프트 인프라 구축과 관련 사업프로그램 개발을 강조하고 있으며 또한 일부 성공사례를 타 지역에 전파하